전자족보의 완료단계가 80%라고 말씀드린것이 아니고, 갑자신보의 입력이 80%정도 되었다고 말씀드린것으로 압니다. 본 게시판의 공지사항으로도 말씀드렸지만 전자족보의 개통을 위해서는 데이터의 입력도 중요하지만 웹프로그램이 준비되어야 합니다. 현재 웹프로그램을 준비하는 단계이고 그래서 공지사항에 프로그램 제안요청의 말씀도 드린 것입니다.
전자족보의 사이트 주소는 당연히 현 홈페이지(http://chongdokim.or.kr)가 되어야 겠지요. 전자족보의 개통을 위한 모든 준비가 끝나 개통이 되면 본 홈페이지에 공지사항으로 올리고, 홈페이지 초기화면의 메뉴에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.
참고로 본 글을 올려주신 '나그네'님도 아마 우리 일족이실것 같은데, 나그네로 머물것이 아니라 본 홈페이지에 정식으로 회원가입을 해주시기를 요청드립니다. 그렇게 하는 것이 전자족보 개통에 힘을 보태는 일일 것입니다. 본 홈페이지에 오시는 분들이 너도 나도 그저 구경만 하는 나그네라면 전자족보의 개통은 그만큼 어려워지고 본 홈페이지도 어려워 질 것입니다.
갑자신보의 입력이 80%정도 되었다고 말씀드린것으로 압니다.
본 게시판의 공지사항으로도 말씀드렸지만 전자족보의 개통을 위해서는 데이터의 입력도 중요하지만 웹프로그램이 준비되어야 합니다.
현재 웹프로그램을 준비하는 단계이고 그래서 공지사항에 프로그램 제안요청의 말씀도 드린 것입니다.
전자족보의 사이트 주소는 당연히 현 홈페이지(http://chongdokim.or.kr)가 되어야 겠지요.
전자족보의 개통을 위한 모든 준비가 끝나 개통이 되면 본 홈페이지에 공지사항으로 올리고,
홈페이지 초기화면의 메뉴에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.
참고로 본 글을 올려주신 '나그네'님도 아마 우리 일족이실것 같은데,
나그네로 머물것이 아니라 본 홈페이지에 정식으로 회원가입을 해주시기를 요청드립니다.
그렇게 하는 것이 전자족보 개통에 힘을 보태는 일일 것입니다.
본 홈페이지에 오시는 분들이 너도 나도 그저 구경만 하는 나그네라면
전자족보의 개통은 그만큼 어려워지고 본 홈페이지도 어려워 질 것입니다.
여러분 모두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바라마지 않습니다.
감사합니다.
홈페이지 운영자 올림